주요논문 (최근 5년간) |
- Yuan, Aixiang, and Jinhwan Hong (2023). "Impacts of virtual reality on tourism experience and behavioral intentions: Moderating role of novelty seeking."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10963480231171301.
김선하, 홍진환, 이훈희 (2023), 정부 R&D지원이 중소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부 지원을 받은 기업과 비지원기업의 비교분석, 경영학연구, 52(4), 835-862..
김선하, 홍진환, 이훈희 (2023), 중소기업의 R&D역량과 기업가정신이 혁신활동을 매개로 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소기업연구, 45(1), 77-98.
서옥혜, 홍진환 (2022), 브랜드 팬덤의 구축과 확산 : 팝마트의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40(4), 29-36.
류스치, 홍진환 (2022), 중국 백주 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중국 백주(白酒) 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 연구: 쟝샤오바이(강소백, 江小白)과 마오타이(茅台)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40(2), 55-62.
김선하, 홍진환, 이훈희 (2021), 소기업의 R&D역량이 조직역량 및 R&D사업화에 미치는 영향, 중소기업연구, 43(3), 21-42.
Li, Huaiqin, Seunghee Im and Jinhwan Hong (2020),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Journal of International Trade and Commerce, 16(5), 301-316.
이창우, 장혜순, 홍진환 (2020), 국내 은행의 비대면 금융서비스 채널 발전사, 경영사연구, 35(3), 87-109.
Liu, Caixia and Jinhwan Hong (2020), The Effects of Consumer Cosmopolitanism and Consumer Ethnocentrism on Cross-Border E-Commerce, Journal of International Trade and Commerce, 16(3), 43-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