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논문 (최근 5년간) |
- <최근 5년 주요 논문>
Employee's Participation i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Organizational Outcomes: The Moderating Role of Person-CSR Fit. Sustainability (2017), Vol. 9, No.1, 3인공저(주저자).
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Emotional Appeals in Advertising (2016), Journal of Product Research, vol. 34, No. 2, 2인공저(주저자)
진정성 지각에 따른 직원 참여형 CSR 효과(2015) , 상품학연구, 33(6)
대학 브랜드 명성과 적합성에 따른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 효과(2015), 상품학연구, 33(5), 3인공저(교신저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성의 소비문화 비교연구: 여성의 미디어 이용행동 비교를 중심으로(2015), 상품학연구, 32(6).
전통예술문화 관객 유형화와 관객 유형 변화 요인에 관한 연구(2014), 문화산업연구, 14(4).
경쟁적 광고 집행 상황에서 멀티스팟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중력의 관점에서(2014), 상품학연구, 32(3), 3인공저(공동저자)
공연장과 공연상품간 적합성이 공연상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2014), 상품학연구, 32(3), 2인공저(교신저자)
The Impact of Store Flyer Promotion on Chinese Consumers’Purchase Intention(2014), Korea Research Academy of Distribution and Management Review, vol. 17, no.2.
문화예술교육의 효과 연구-토요문화학교 사업을 중심으로-(2013), 인문콘텐츠, 30, 3인공저(주저자).
마케팅영역의 소셜미디어 연구 지식 구조 분석(2013), 마케팅연구, 28, 2인공저(주저자)
기업의 내부 문화마케팅이 직원의 문화예술 수용에 미치는 영향(2013), 문화산업연구, 12(4).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2012), 문화경제연구, 15(3), 2인공저(주저자).
직원의 자원봉사 참여 정도와 참여 동기에 따른 내부마케팅효과(2012), 포스리경영경제연구, 12(3), 3인공저.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마케팅영역의 비교문화 연구 추세분석(2012), 광고학연구, 23(8), 2인공저(주저자).
SNS 이용자의 심리적 특성이 SNS상의 생산과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12), 상품학연구, 30(3), 3인공저.
서비스 품질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13(1), 2인공저(교신저자)
<최근 5년 주요 연구보고서>
2016 꿈의 오케스트라 아동변화연구(2017),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4인공저(공동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3차사업의 2년차 효과 분석(2016),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3인공저(책임연구원)
2014 문화예술교육 전문가 연구회: 문화예술교육 효과분석 연구회 결과자료집, 5인공저(공동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3차사업의 1년차 효과 분석(2015),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3인공저(책임연구원)
용인문화재단 성과평가 시스템 구축(2014), 예술경영지원센터, 3인공저(책임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2차사업의 3년차 효과 분석(2014),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2인공저(책임연구원)
한류의 창조적 가치 창출을 위한 소셜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2013),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책임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2차사업의 2년차 효과 분석(2013),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3인공저(공동연구원)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소셜미디어내 한류의 확산구조에 대한 연구(2013), 한국연구재단 학제간 융합연구지원사업, 5인공저(공동연구원)
국립극장의 CRM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2013), 국립극장, 5인공저(공동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2차사업의 2년차 효과 분석(2013),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3인공저(공동연구원)
문화예술교육효과연구(2012),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5인공저(공동연구원)
한화예술더하기.2차사업의 1년차 효과 분석(2012), (주)한화/한국메세나협회, 3인공저(공동연구원)
|